Podcasts by Category

관악파스타

관악파스타

관악구청
59 - 자취백서 방구석 아티스트 노다지 - 관악파스타S3 EP20
0:00 / 0:00
1x
  • 59 - 자취백서 방구석 아티스트 노다지 - 관악파스타S3 EP20

    여러분은 자취생! 하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꼬질꼬질한 방구석? 아무렇게나 널부러진 옷들? 외로운 일상? 그리운 가족? 그런 이미지들은 가라! 오늘 만나는 주인공은 자취생활이 너무 좋다며 신나게 자취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관악구의 아티스트, 노다지씨를 만나보았습니다. 대전에서 2년동안 자취를 하다가 서울 관악구 신림동으로 자취방을 옮긴 노다지씨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옥탑방에서 즐기는 마이 라이프! 여름에는 무척 따뜻하고 겨울에는 무척 시원해서(.....) 아쉽긴 하지만, 한번쯤 이런 생활을 꿈꿔보시는건 어떨까요? 방구석 아티스트 노다지씨를 따라 신림동 자취라이프를 들어봅니다.

    Thu, 20 Aug 2015 - 12min
  • 58 - 관악산의 숨은 명소를 찾아라! - 관악파스타 S3 Ep19

    여러분은 관악구!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서울대학교 입구? 도림천? 오늘 세상과 연애하기 TV는 관악구의 상징인 관악산, 그리고 그 속에 숨은 명소들과 그곳을 찾은 시민들을 만나봅니다. 무더운 여름, 여러분을 대신해 떠나는 시원한 관악산 탐방. 함께 떠나보실까요~?

    Tue, 11 Aug 2015 - 10min
  • 57 - 청년, 음악으로 일탈하라 - 관악파스타 S3 EP18

    "여러분, 일탈 하고 계신가요?"라는 맹랑한 질문을 던지는 청년 음악 크루들이 있습니다. 피곤하기만 한 주말, 아르바이트로 지친 평일. 잠보다 좋은 약이 있다며 모여드는 청년들. 일상에 지친 청년들에게 놀이와 음악을 선물하는 사람들. 지루한 일상에서 우리를 탈출시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청년들이 있습니다. 바로 관악에서 활동하는 길거리 음악단 야뮤크루지요. 청년들이 바라는 놀이와 일상탈출. 함께 만나 보실까요?

    Tue, 04 Aug 2015 - 10min
  • 56 - 신원시장의 새로운 시작 - 관악파스타S3 EP17

    전통시장. 우리네 삶을 지켜온 우리들의 삶터인데요, 도림천 옆 사십여 년 역사를 자랑하는 신원시장은 요즘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선사업등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전통시장입니다. 상인들은 신시장 활성화 사업단과 의논하며 시장의 발전 방향을 만들어나가고 있는데요, 이번에 사업단의 지원으로 새로운 형태로 가게를 연 상인들과 인터뷰를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는 신원시장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더운 여름, 과일가게에서 파는 생과일 쥬스 한잔은 어떠신가요?

    Fri, 31 Jul 2015 - 09min
  • 55 - 극단 초아의 관악구 단편영화 제작기 - 관악파스타S3 EP16

    배우는 어렵고 문턱이 높아 보이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관악구에는 연기를 하고 싶은 청년들을 위한 열린 극단, 초아가 있는데요. 평소하던 연극과 달리 이번에는 관악구를 배경으로 영화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 초아를 따라 관악구 구석구석을 여행해보도록 할까요?

    Tue, 21 Jul 2015 - 13min
Show More Epis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