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rer par genre

쇼! 불량헬스

쇼! 불량헬스

올바디채널

불량헬스 최실땅 사단이 떴다! S라인과 식스팩에 돌직구를 날리고 올바른 움직임으로 진짜 강해지는 쇼!

65 - [쇼! 불량헬스 시즌2] 7회 - 오원장이 해보고 알려주는 홈트레이닝 A to Z
0:00 / 0:00
1x
  • 65 - [쇼! 불량헬스 시즌2] 7회 - 오원장이 해보고 알려주는 홈트레이닝 A to Z

    알고 보면 안 해본 것 없는 그분, 요즈음엔 매주 목요일 최실땅의 페이스북 생중계를 통해 곰돌이 다이어트 쇼로 새롭게 팬들을 만나보고 있는 오원장이 몸소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주는 홈트레이닝의 세계! 장점과 단점, 추천하는 비디오와 주의해야 할 사항들까지 한 자리에서 쫙 풀어드립니다. MC: 최실땅(최영민) 패널: 오원장(오승호), 효쌤(이효근)

    Mon, 10 Oct 2016 - 59min
  • 64 - [쇼! 불량헬스 시즌2] 6회 - 불량초대석: 이승무선수 (2편)

    이번주 불량헬스는 지난주 방송에 이어 나바코리아 부산 대표 이승무 선수와의 대화를 계속한다. 일반적인 상식과는 달리 대회때에도 김치반포기씩을 꼬박꼬박 먹는다는 놀라운 이야기에서부터, 홍보도 협찬도 의뢰받은 적 없는 특정 브랜드 보충제에 대해 세 사람이 모두 입을 모아 극찬하기도 하며, 보디빌딩, 다이어트, 운동법에 관해 폭넓은 이야기를 나눈다. MC: 최실땅(최영민) 패널: 오원장(오승호) 게스트: 이승무 (나바코리아 부산 대표)

    Mon, 03 Oct 2016 - 50min
  • 63 - [쇼! 불량헬스 시즌2] 5회 - 불량초대석: 2016 WFF 우승자 이승무선수

    시즌2를 맞이하여 정규편성으로 들어온 불량초대석- 그 첫번째 순서에서는 나바코리아 부산 대표 이승무 선수를 모신다. 대기업에 다니던 그가 피트니스 업계로 전업하기까지의 스토리,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있었던 일들과 소회 등이 보디빌딩과 피트니스에 관한 현실적인 정보와 함께 펼쳐진다. MC: 최실땅(최영민) 패널: 오원장(오승호) 게스트: 이승무 (나바코리아 부산 대표)

    Mon, 26 Sep 2016 - 48min
  • 62 - [쇼! 불량헬스 시즌2] 4회 - 남자운동 여자운동

    이번 화 주제는 남자가 하면 좋을 운동, 여자가 하면 좋을 운동. 남성과 여성의 신체적 차이를 알아보고 각각 어떤 운동을 더 해주면 좋을지 이야기 나누면서 안 어울려보이는 의외의 운동들을 어째서 추천하는지 충분히 납득시켜주는 시간! MC: 최실땅(최영민) 패널: 오원장(오승호), 이효근(효쌤)

    Mon, 19 Sep 2016 - 1h 03min
  • 61 - [쇼! 불량헬스 시즌2] 3회 - 추석특집! 살 안 찌게 명절음식 먹기

    쇼!불량헬스가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함께 돌아왔다- 시즌2! 추석주간을 맞이하여, 식품영양학의 효쌤과 함께 명절음식 잘 먹는 방법을 알아본다. 명절음식의 칼로리는? 어떤 음식을 피하고 어떤 음식을 반기면 될까? 같은 음식이라도 조리법에 따라 달라지는 칼로리! MC: 최실땅(최영민) 패널: 오원장(오승호), 이효근(효쌤)

    Mon, 12 Sep 2016 - 1h 00min
Afficher plus d'épis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