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ra per genere

영어 학습 액셀러레이터

영어 학습 액셀러레이터

Language Learning Accelerator

영어를 배우는 방법을 생각하려고 한다면 잘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엄청난 양의 영어를 들으면서 한국어를 배운 것처럼 영어를 배우세요. (적어도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한 막연한 생각으로!) 수천 개의 영어 문구가 한국어 번역과 함께 당신의 두뇌에 직접 제시됩니다: 실용에서 철학, 유혹에 이르기까지. 필러 없이 문구만! 단순한 의사소통이 아니라 실제로 영어로 재미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영어의 기초를 뛰어넘으세요. 영어를 배우기 위한 오디오 전용 도구로서 운전, 걷기 또는 집안일을 위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이 팟캐스트는 DuoLingo와 같은 앱을 사용하든 영어 수업에 등록하든 현재 언어 학습을 위한 완벽한 보충 자료입니다. 초보자라면 좋은 영어 입문 과정과 함께 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nglish Learning Accelerator는 언어 애호가와 세계 여행자들이 언어를 사랑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모든 에피소드에는 자막이 제공됩니다. (팟캐스트 플레이어가 지원하는 경우)

66 - 영어 배우기: 음식
0:00 / 0:00
1x
  • 66 - 영어 배우기: 음식

    이 에피소드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로 반복되는 구문을 노출하여 영어 어휘력을 향상시키고 영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에피소드는 DuoLingo와 같은 앱을 사용하든 더 공식적인 영어 수업에 등록하든 관계없이 기존 영어 학습을 동반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두뇌를 영어 오디오에 더 많이 노출시킬수록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한국어와 영어 문구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피드백 및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languagelearningaccelerator@gmail.com 이 에피소드의 문구: 요리하는 걸 좋아하시나요? 당신의 특선 요리는 무엇입니까? 베이킹을 좋아하시나요? 어떤 종류의 빵을 굽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좋아하는 현지 레스토랑이 있나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가장 싫어하는 음식이 무엇입니까? 매일 같은 식사를 할 수 있다면 무엇을 드시겠습니까? 좋아하는 디저트가 있나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당신을 위해 요리를 해 주셨나요? 부모님이 요리하는 법을 가르쳐 주셨나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기억에 남는 식사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당신이 자랐던 음식 전통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웃이나 지역사회와 음식을 나누셨나요? 당신이 사는 곳에서는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고기를 먹나요? 어떤 종류의 조미료를 사용하나요? 자라면서 길거리 음식을 먹었나요? 가장 좋아하는 지역 요리가 있나요? 당신이 먹어본 최고의 식사는 무엇이었나요?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 최악의 식사는 무엇이었나요?

    Tue, 23 Apr 2024 - 03min
  • 65 - 영어 배우기: 사람 만나기 3

    이 에피소드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로 반복되는 구문을 노출하여 영어 어휘력을 향상시키고 영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에피소드는 DuoLingo와 같은 앱을 사용하든 더 공식적인 영어 수업에 등록하든 관계없이 기존 영어 학습을 동반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두뇌를 영어 오디오에 더 많이 노출시킬수록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한국어와 영어 문구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피드백 및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languagelearningaccelerator@gmail.com 이 에피소드의 문구: 당신의 가족은 원래 어디 출신입니까? 다른 언어를 사용하시나요? 어디서 자랐습니까? 몇 살이에요? 무슨 일을 당신이해야합니까? 결혼하셨나요? 너는 형제 자매가 있니? 너희 부모님 께서 어디 사 시니? 부모님은 어떤 종류의 일을 하셨나요? 너희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안타깝다.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당신은 아이가 않습니다? 당신의 아이들은 몇 살입니까? 당신의 아이들은 무엇을 하며 살아가나요?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방문하기 위해 여기에 자주 오나요? 손자가 있나요? 가족을 얼마나 자주 보시나요? 마지막으로 집에 간 게 언제였나요? 집이 그리워요? 지금 여기에 사는 것이 행복합니까? 이곳에 살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Tue, 16 Apr 2024 - 03min
  • 64 - 영어 배우기: 명령하기 2

    이 에피소드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로 반복되는 구문을 노출하여 영어 어휘력을 향상시키고 영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에피소드는 DuoLingo와 같은 앱을 사용하든 더 공식적인 영어 수업에 등록하든 관계없이 기존 영어 학습을 동반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두뇌를 영어 오디오에 더 많이 노출시킬수록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한국어와 영어 문구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피드백 및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languagelearningaccelerator@gmail.com 이 에피소드의 문구: 내 말을 들어보세요. 나에게 말을 걸어보세요. 조용히 해. 발언. 볼륨을 낮추세요. 전화기를 끄십시오. 나를 내버려 둬. 날 따라와. 저리 가요. 그거 내려놔. 열쇠를 주세요. 그 드라이버를 나에게 건네주세요. 내 안경을 가져오세요. 문을 열어라. 모자를 가지고 가세요. 이것을 테이블 위에 놓으십시오. 여기서 좌회전하세요. 다음 우회전하세요. 청와대 앞에 멈춰라. 차에서 나가. 좋은 하루 되세요!

    Tue, 09 Apr 2024 - 02min
  • 63 - 영어 배우기: 취미

    이 에피소드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로 반복되는 구문을 노출하여 영어 어휘력을 향상시키고 영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에피소드는 DuoLingo와 같은 앱을 사용하든 더 공식적인 영어 수업에 등록하든 관계없이 기존 영어 학습을 동반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두뇌를 영어 오디오에 더 많이 노출시킬수록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한국어와 영어 문구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피드백 및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languagelearningaccelerator@gmail.com 이 에피소드의 문구: 취미가 있나요? 나는 정원 가꾸기를 즐깁니다. 일하지 않을 때는 무엇을 하시나요? 나는 자연 속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이킹이나 장거리 산책을 좋아하시나요? 여가 시간에 무엇을 하고 싶나요? 퍼즐을 좋아하시나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야외 활동은 무엇입니까? 나는 축구 같은 스포츠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북클럽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소설 읽는 걸 좋아하시나요? 좋은 책과 함께 조용한 저녁을 보내는 것만큼 나에게 휴식을 주는 것은 없습니다. 많은 창의적인 사람들은 여가 시간을 무언가를 만드는 데 보냅니다. 보석을 만드는 친구가 있고, 맥주를 만드는 친구도 있어요. 이러한 기술에 익숙해지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시간과 돈이 있다면 무엇을 만들고 싶나요? 시간과 돈이 많으면 친구들을 위해 빵과 과자를 구웠을 텐데. 언젠가는 기술이 너무 발전해서 우리는 항상 취미생활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Tue, 02 Apr 2024 - 03min
  • 62 - 영어 배우기: 칭찬하기 3

    이 에피소드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로 반복되는 구문을 노출하여 영어 어휘력을 향상시키고 영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에피소드는 DuoLingo와 같은 앱을 사용하든 더 공식적인 영어 수업에 등록하든 관계없이 기존 영어 학습을 동반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두뇌를 영어 오디오에 더 많이 노출시킬수록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한국어와 영어 문구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피드백 및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languagelearningaccelerator@gmail.com 이 에피소드의 문구: 만나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너 잘 생겼다. 나는 당신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유머 감각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내가 아는 가장 재미있는 사람이에요. 당신은 정말 똑똑해요. 당신은 천재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어머니이자 친구입니다. 당신의 딸은 이렇게 훌륭한 아버지를 둔 행운을 누리고 있습니다. 너 오늘 멋있어 보여! 그 옷이 너한테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나는 결코 그것을 해낼 수 없었습니다. 눈을 정말 돋보이게 해주는 귀걸이에요. 당신은 정말 좋은 미소를 갖고 있어요! 그 색이 당신에게 딱 맞습니다. 그 드레스를 입으니 정말 예뻐요! 와, 그 바지가 정말 멋져보이네요! 와, 머리 잘랐어? 정말 환상적이네요! 당신의 멋진 스웨터를보세요! 그거 어디서 났어? 새 안경이 너무 귀엽네요! 나는 당신의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항상 정말 멋져요! 당신은 훌륭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e, 26 Mar 2024 - 04min
Mostra altri episo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