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ra per genere

한국말로 (In Korean)

한국말로 (In Korean)

James & Aya

한국어 학습자들이 한국어 학습자들을 위한 100% 한국말로 이야기하는 팟캐스트입니다. 새 에피소드가 한국 시간 격주로 금요일 오후 8시에 나옵니다. 📩 inkorean.podcast@gmail.com 🔗 https://linktr.ee/inkorean

12 - EP 11: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
0:00 / 0:00
1x
  • 12 - EP 11: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 드디어 전 세계 어디든 즐겁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다! 그런데 나라마다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이 다양한다. 가족이랑 보내는 사람들도 있고 친구들이나 연인이랑 보내는 사람도 있다. 또 어떤 나라들은 선물 주고 받는 풍습이 있고 어떤 나라들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잔치를 준비하는 풍습이 있다. 한편 평범한 연휴처럼 크리스마스 때 그냥 쉬는 사람들이 있다. 당신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는 편인가요?

    Fri, 24 Dec 2021 - 11min
  • 11 - EP 10: 혼밥을 좋아해요?

    '혼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 혼밥이란 것은 혼자 밥 먹는 것이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사회적인 존재니까 외식할 때는 다른 사람들과 같이 먹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요즘 사회에서는 혼밥하는 게 더 편리하고 상황에 따라 나을 수도 있다. 당신은 어때요? 혼밥을 즐기는 혼밥족인가요?

    Fri, 10 Dec 2021 - 10min
  • 10 - EP 9: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어요?

    평소에 즐겨하는 취미 생활 있나요? 취미는 우리의 반복하는 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게 하는 것일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배우면서 성장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다. 물론 스트레스를 줄이는 역할도 한다. 이렇게 취미를 가져야 하는 이유가 다양한만큼 사람마다 가진 취미도 다양한다. 그럼 우리의 취미 생활부터 소개하면서 취미란 것에 대해 얘기한다.

    Fri, 26 Nov 2021 - 11min
  • 9 - EP 8: 예전도, 지금도, 앞으로도 케이팝

    케이팝 때문에 한국어를 공부하게 되고 한국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 사람 손! 이번 에피소드에는 우리 인생의 절반이 된 케이팝에 대해 이야기한다. 10년간 가까이 덕질했는데 예전과 지금의 케이팝에 대한 우리 마음에 어떤 변화가 있을까?

    Fri, 12 Nov 2021 - 17min
  • 8 - EP 7: 할로윈에 대해 알아요?

    할로윈시즌이다! 여러분은 10월 말에 할로윈 분위기를 느끼세요? 어떤 분위기냐면 누군가한테 무섭고… 으스스한… 공포 영화 속에 들어간 것처럼의 분위기일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한테 할로윈은 축제인 만큼 즐거운 파티 분위기일 수도 있다. 할로윈에 대해 궁금하시고 더 알고 싶으신 분들 위해 이번 에피소드를 준비했습니다!

    Fri, 29 Oct 2021 - 10min
Mostra altri episodi